로그인 회원가입 닥터로그인 영문사이트

전체메뉴 닫기

병원소개

이용안내

Home > 병원소개> 병원소개
프린트

병원소개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최고의 의료진과 최첨단 의료장비, 전산시스템을 구축하여 관악캠퍼스에 2015년 3월 관악서울대학교치과병원 이 개원하였습니다. 공공구강보건의료 향상을 위한 지역거점 치과병원으로서 관악구와 인근지역 주민에 대해 수준 높은 치과진료는 물론 사회적 의료취약계층인 장애우, 다문화가정 등에 대한 공공의료를 제공하는 등 공공기관의 사회적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본원과 관악 캠퍼스와의 취약한 지리적 접근성 때문에 치과진료가 불편했던 교직원과 재학생, 인근지역주민 등이 쾌적한 진료환경에서 보다 편리하게 치과진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치의학대학원이 함께 자리함으로써 임상연구를 통한 신기술 개발등 연구 기능을 강화하여 선도적인 치의료기관의 책무와 역할을 수항핼 것입니다.
병원건물사진

진료

연구와 진료를 병행하는 관악치과병원은 6개 전문과목인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치주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과교정과로 구성되었으며 협력진료를 통해 타과의뢰 환자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환자중심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또한 턱관절클리닉, 컴퓨터가이드수복클리닉, One-day수복클리닉, 사랑니클리닉 등 다양한 분야의 특수클리닉 운영으로 차별화된 진료와 난치성 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치료계획을 통해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잇으며, 구강암이나 악교정 수술 등 고난이도 수술이 필요한 환자에 대해 본원과 연계하여 중복진료를 차단하고 진료 대기일을 최소화하여 빠른 시일내에 구강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제 2의 국가중앙치과병원인 관악서울대학교치과병원은 항상 고객감동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신뢰받는 치과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료모습

시설현황

대지 : 833.15㎡ 연면적 : 3,882.4㎡(1,174.42평) 유니트 체어 : 35대
진료실 내부 모습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